[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KA)’의 숙면 키트와 함께 한 해동안 쌓인 몸과 마음의 긴장과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내고 편안한 쉼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 ‘레스트 포 유 (Rest For You)’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판교 도심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아로마티카의 홀리데이 에디션 기프트 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 기프트 세트에는 언버든 스트레스 릴리프 밤과 슬립타이트 필로우 미스트, 필로우 시트, 수면안대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숙면과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특히 이 기프트 세트는 김도영 작가의 협업으로 제작된 2025 한정 홀리데이 패키징으로 제작돼 소장 가치가 높다.
또한, 포근한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겨울 패키지 ‘스노위 토이랜드(Snowy Toyland)’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이들을 위한 독일의 대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스키 월드’ 피규어를 기프트로 제공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설렘을 전한다.
‘스키 월드’는 스키장을 테마로 구성되어 스키, 보드, 썰매, 튜브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피규어로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 흥미진진한 겨울 스포츠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그래비티의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은 넓은 L자형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둘러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레이모빌은 1974년 독일에서 출시된 이래로 현재까지 9,300여 종 이상의 피규어가 출시되었으며, 천진하게 미소 짓는 얼굴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선물해왔다
두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3층과 4층에 걸쳐 수영장, 피트니스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영장은 성인 및 아동용 풀이 구분되어 있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따뜻한 온수풀과 건식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어 겨울에도 따뜻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두 패키지의 가격은 ‘레스트 포 유’는 231,000원부터, ‘스노위 토이랜드’는 214,500원부터이다.
그래비티 관계자는 “그래비티가 준비한 겨울 패키지와 함께 올겨울 가볍게 드라이브를 즐기며 도심 속에서 친구와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newsprin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