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즐기는 호캉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겨울 패키지 2종 출시

글자 크기
온가족이 즐기는 호캉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겨울 패키지 2종 출시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겨울 패키지 ‘레스트 포 유’. 사진 |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포츠서울 | 윤새봄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KA)’의 숙면 키트와 함께 한 해동안 쌓인 몸과 마음의 긴장과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내고 편안한 쉼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 ‘레스트 포 유 (Rest For You)’를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판교 도심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아로마티카의 홀리데이 에디션 기프트 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 기프트 세트에는 언버든 스트레스 릴리프 밤과 슬립타이트 필로우 미스트, 필로우 시트, 수면안대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숙면과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특히 이 기프트 세트는 김도영 작가의 협업으로 제작된 2025 한정 홀리데이 패키징으로 제작돼 소장 가치가 높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겨울 패키지 ‘스노이 토이랜드’. 사진 | 조선호텔앤리조트
또한, 포근한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겨울 패키지 ‘스노위 토이랜드(Snowy Toyland)’를 올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이들을 위한 독일의 대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스키 월드’ 피규어를 기프트로 제공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설렘을 전한다.

‘스키 월드’는 스키장을 테마로 구성되어 스키, 보드, 썰매, 튜브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피규어로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 흥미진진한 겨울 스포츠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그래비티의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은 넓은 L자형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둘러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레이모빌은 1974년 독일에서 출시된 이래로 현재까지 9,300여 종 이상의 피규어가 출시되었으며, 천진하게 미소 짓는 얼굴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선물해왔다

두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3층과 4층에 걸쳐 수영장, 피트니스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영장은 성인 및 아동용 풀이 구분되어 있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따뜻한 온수풀과 건식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어 겨울에도 따뜻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두 패키지의 가격은 ‘레스트 포 유’는 231,000원부터, ‘스노위 토이랜드’는 214,500원부터이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사진 |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래비티 관계자는 “그래비티가 준비한 겨울 패키지와 함께 올겨울 가볍게 드라이브를 즐기며 도심 속에서 친구와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newspring@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