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톱모델”...이현이, 20주년 기념 ‘상의 탈의’ 파격 화보 공개!

글자 크기
“역시 톱모델”...이현이, 20주년 기념 ‘상의 탈의’ 파격 화보 공개!
사진 | 하퍼스바자, 이현이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역대급 화보를 공개했다.

이현이는 4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함께한 기념 화보 여러 장을 게재하며 20년 차 톱모델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이현이가 20년 모델 커리어를 집대성하듯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도 촬영 현장이 최초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매니시한 분위기의 데님 룩부터, 올블랙 가죽 의상, 우아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샤넬 스타일의 룩까지, 각 콘셉트마다 20년 경력 모델의 깊이 있는 표현력을 발휘했다.

특히, 상반신을 노출하고 와이드 챙 모자로 시크함을 더한 파격적인 컷은 톱모델의 자신감과 당당함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이현이는 SNS 멘트를 통해 “어느덧 데뷔 20주년이 되었다. 기념해서 바자 화보도 찍고 동상이몽 VCR도 찍었다”며 “스무 해 동안 여러 가지 일을 많이 했지만 그래도 모델로서의 정체성이 가장 좋고 설렌다”고 밝혀 모델 일에 대한 애정을 재확인했다. 그녀는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해 살겠다”는 다짐도 덧붙였다.

201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이현이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구척장신의 에이스로 활약하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