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주요 차종 저금리·무이자할부 프로모션

글자 크기
현대캐피탈, 주요 차종 저금리·무이자할부 프로모션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 기아 주요 차종에 대한 저금리와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금융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 주요 전기차종에 대해 원금 일부를 만기로 유예해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 상품 금리를 1%대로 대폭 낮췄다.


아이오닉5·6, 코나EV를 현대캐피탈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36개월)로 구매하면 1.8%의 금리를 적용한다. 이 금리로 차량가 4993만원 수준인 현대차 아이오닉5은 36개월 기준 월 23만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기아 K5, K8과 니로도 36개월 모빌리티 일반형 할부로 이용하면 무이자, 48개월 할부로 이용할 경우 1.9% 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차종을 36개월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로 이용 시 1.9% 금리를 적용한다. 기아 K5, K8, EV6를 리스나 렌트로 이용하는 고객들은 월 납입금을 낮춘 특별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활용할 수 있다.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 활용 차량 특별 금융 혜택도 준다. 현대차 포터 일렉트릭과 기아 봉고(EV, LPG)를 모빌리티 유예형 할부(36개월)로 이용하면 각각 1.8%, 1.5%의 초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모델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하거나 임대해 이용하도록 금융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 2026년 사주·운세·토정비결·궁합 확인!
▶ 십자말풀이 풀고, 시사경제 마스터 도전! ▶ 속보·시세 한눈에, 실시간 투자 인사이트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