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헤이즈다…약 2년만 연말 콘서트 개최 확정

글자 크기
겨울은 헤이즈다…약 2년만 연말 콘서트 개최 확정
가수 헤이즈(Heize)가 연말 콘서트로 2025년 피날레를 장식한다.

11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헤이즈는 오는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Heize Concert [Heize City : LOVE VIRUS](2025 헤이즈 콘서트 [헤이즈 시티 : 러브 바이러스])’를 개최한다.

콘서트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포스터 역시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블론드 헤어로 스타일링에 변화를 준 헤이즈는 하트 쿠션을 안은 채 러블리하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헤이즈는 팬들과 함께 올 한 해의 끝을 마무리하고자 한다. 지난 2023년 이후 2년 만에 진행되는 연말 콘서트인 만큼, 그간의 음악 여정을 느낄 수 있는 선물 같은 세트리스트 속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헤이즈는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멈추지 않았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부터 KBS 2TV 토일드라마 ‘마지막 썸머’ OST 참여는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페스티벌 및 대학 축제도 섭렵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비도 오고 그래서’, ‘헤픈 우연’, ‘널 너무 모르고’ 등 수많은 히트곡들로 여전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 사랑, 이별 등 다채로운 감정선을 노래하며 리스너의 공감대를 저격하고 있는 그가 연말 콘서트에서 보여줄 또 한 번의 따스한 감성을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헤이즈의 ‘2025 Heize Concert [Heize City : LOVE VIRUS]’ 티켓은 NOL TICKET(놀 티켓)을 통해 11월 17일 오후 8시 선예매, 18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