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3월 필리핀 클락 골프챌린지 개최...“초보도 참가 가능”

글자 크기
하나투어, 3월 필리핀 클락 골프챌린지 개최...“초보도 참가 가능”
사진ㅣ하나투어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3월 필리핀 클락에서 열리는 골프챌린지를 시작으로 ‘2026 글로벌 골프챌린지’를 본격 진행한다.

하나투어 골프챌린지는 2009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골프 여행 프로그램으로, 세계 각지의 유명 골프장에서 라운딩은 물론 만찬과 관광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골프 여행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3월 필리핀 클락 대회를 시작으로 일본 북해도, 중국 위해 등에서 분기별로 1회씩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클락 골프챌린지는 3월 4일 인천·부산 출발 3박 5일 일정과 3월 3일 청주 출발 4박 6일 일정으로 운영된다. 본선 라운드는 3월 6일 진행되며, 대회 장소인 미모사CC는 숲과 열대 식물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환경 속에서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대회는 핸디캡을 적용하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돼 실력과 나이에 관계없이 성인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본선 라운드 전후로는 미모사CC에서의 연습 라운드와 프라데라CC에서의 친선 라운드를 각각 18홀씩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젝시오 아이언 세트를 시상하고, 롱기스트(남/녀)와 니어리스트, 홀인원 등에게도 상품을 시상한다. 행운권 당첨자에게는 700만 원 상당의 리브베터 매트리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초급 골퍼부터 상급 골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대회”라며 “매년 각 시즌에 맞춰 최적의 골프장을 선정해 골프뿐 아니라 관광과 휴양 모두 즐길 수 있는 전통성 있는 골프 대회의 명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