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지아, 올 하반기 일본 여행 상품 선보여

글자 크기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지아, 올 하반기 일본 여행 상품 선보여
일본 도쿄
[스포츠서울 | 김미영 기자] 전 세계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지아가 올 하반기 인천에서 출발하는 일본 일주 크루즈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오는 10월 18일과 11월 21일 두 차례 인천에서 출발한다. 10월 출발하는 크루즈는 11박 12일 일정으로 사카이미나토 미즈, 교토,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일본의 동·서부를 폭넓게 아우르는 코스다. 내측 객실 기준 325만 7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11월 출발하는 크루즈 상품은 9박 10일 일정으로 나가사키, 가고시마, 히로시마, 도쿄(요코하마) 등 일본 남부와 혼슈 지역을 연결하는 노선이다. 가격은 내측 객실 기준 293만 7000원부터다.

두 일정 모두 예약할 경우 승객 1인당 150분의 와이파이 패키지와 함께, 선사 기항지 관광 프로그램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50달러 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된다.

크루지아 세일즈 담당 민승환 부장은 “이번 상품은 일본 주요 도시를 비행기 없이 한 번의 항해로 여행할 수 있는 일정으로 가격과 혜택 모두에서 경쟁력이 뛰어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출발 크루즈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ykim@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