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신라면세점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출국객들을 대상으로 총 1억 3천만 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전 지점에서 내·외국인 고객을 위한 ‘쇼핑 파라다이스, 신라면세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1박 숙박권’ 등 총 92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로그인 후 응모만 해도 기회가 주어지며, 26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 증정 기회를 제공한다.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프라인 지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석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홍보 모델 에이티즈와 함께하는 ‘2026 목표 달성 챌린지’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출석 일수 8일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에이티즈 사인 폴라로이드’와 ‘밀리의서재 전자책 12개월 구독권’ 등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는 선물이 제공된다.
신라면세점은 새해를 맞아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고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wsj011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