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한 살 덜 먹자” 닥터지X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37% 파격 할인

글자 크기
“새해엔 한 살 덜 먹자” 닥터지X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37% 파격 할인
블랙 스네일 크림 및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제품. 사진ㅣ고운세상코스메틱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닥터지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을 테마로 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닥터지는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주력 제품은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돌파한 국민 안티에이징 템 ‘블랙 스네일 크림’과 독자 성분을 담은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이다. 특히 겨울철 건조함과 탄력 저하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고영양 라인업을 파격적인 구성으로 준비해 새해 피부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이 밖에도 국민 수딩 크림으로 불리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누적 판매 3,200만 개)을 비롯해 클렌징 밤, 필링젤 등 브랜드의 대표 효자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김도희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2026년 새해를 맞아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한정 기획 구성의 메리트와 특별 할인 혜택을 더했다”며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건조한 겨울 시즌에 올리브영에서 닥터지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지는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창업한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