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북 메가스터디학원]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다가오는 내달 20일 오후 2시 'N수 우선선발반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등 7개 메가스터디 재수종합학원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1부에서는 각 학원의 입시 전문가가 2027학년도 입시 환경에 맞춘 최적의 재수 성공 전략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각 학원 원장이 실질적인 학원 운영 및 지도 노하우를 기반으로 ‘수준별 맞춤합격시스템’을 설명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학원의 ‘수준별 맞춤합격시스템’은 개인별 학습 진단을 바탕으로 메가스터디학원의 실전 모의고사, 과목별 테마심화 수업을 통해 성적 향상을 도모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의 수업시스템이다. 해당 시스템은 1월5일에 개강하는 메가스터디학원 ‘2027 N수 우선선발반’의 핵심 기반이 되어 재수 전략 수립에 핵심이 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2028 수능 개편을 앞두고 내년도 수능 응시 인원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번 설명회는 단순히 커리큘럼 안내를 넘어, 절실함을 가지고 재도전에 임하는 수험생들에게 전략적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메가스터디학원은 이번 설명회 참석자에게 수년간의 입시 노하우가 담긴 입시 자료집과 주간완전학습 플래너를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 당일 N수 우선선발반 등록자에게는 교습비 10% 할인 혜택과 개강 전까지 자습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 예약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주경제=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