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에 따르면 ‘토이랜드 캐롤 셀러브레이션’을 콘셉트로 야간 경관과 공연, 불꽃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지난 2024년 열린 ‘일루미네이션’ 불빛 축제 행사 전경. 이월드 제공 개막 당일에는 산타와 장난감이 함께하는 ‘점등식 라이츠업! 더 셀러브레이션 비긴즈’와 83타워를 배경을 한 불꽃쇼 ‘카운팅 인더 스타즈’를 각각 진행한다. 주말과 12월 24~25일 소공연과 캐릭터 포토타임 등 콘텐츠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꿈꾸는 장난감들 이야기를 담은 관객 참여형 공연 ‘토이랜드 캐롤 셀러브레이션’은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 진행된다.
인증사진 행사도 열린다. 회사 측은 행사에 맞춰 중앙 광장과 정문 스테이션 하트 광,장 판타지 로드 다이나믹 힐 등 테마파크 일대를 기념사진 촬영장소로 꾸몄다. 이월드는 이들 장소에서 기념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유이용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수험생이라면 이달 말까지 이월드 이용권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월드는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본인 한정)으로 ‘자유이용권+전망대 패키지’ 종일권과 야간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83타워 아이스링크 입장 요금 30% 할인, 전망대(77층) 50%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83타워 푸드폴리탄과 전망대 와펜집 팝업 스토어에서도 이용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열 예정이다.
최용훈 이월드 대외협력팀장은 “시민 누구나 빛과 공연을 즐기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