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랩, 한국물류대상 '국토부 장관표창' 수상.. 상생 중심의 물류 혁신 인정받아

글자 크기
롤랩, 한국물류대상 '국토부 장관표창' 수상.. 상생 중심의 물류 혁신 인정받아
왼쪽부터 롤랩 정택진 CFO 박민제 대표 수상 사진 사진출처롤랩(왼쪽부터) 롤랩 정택진 CFO, 박민제 대표 수상 사진 [사진출처=롤랩]종합물류기업 ‘롤랩’이 지난 3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33회 한국물류대상 시상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한국물류대상은 ‘물류의 날’을 기념해 한국통합물류협회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행사다. 국가 물류 산업 발전에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하여 공적을 인정하고 포상한다.  

롤랩은 ▲혁신적인 성장 ▲상생 생태계 구축 ▲인프라 확충 ▲서비스 품질 향상 등 다각 도로 물류 산업 발전에 기여함을 인정받아 이번 장관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롤랩은 2021년 매출 25억7000만 원에서 2024년 1589억으로 6081%의 고속 성장을 이뤄냈다. 또 거래대금 선지급 제도를 통해 협력사의 자금 유동성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운송 라이선스 확보와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 및 안전관리로 지속 가능한 물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롤랩 박민제 대표는 “이번 수상은 롤랩이 추구해 온 혁신과 상생의 가치가 산업 전반에 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롤랩 구성원과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여 물류 산업 발전을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주경제=강민선 기자 mingtung@ajunews.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