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루미, 따랑해!” 혜리, 붕어빵 먹방부터 깜찍 인증샷까지

글자 크기
“혜루미, 따랑해!” 혜리, 붕어빵 먹방부터 깜찍 인증샷까지
사진 | 혜리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혜리가 중국 팬들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혜리는 19일 자신의 SNS에 “따랑해!!!!…♥ 혜루미 덕분에 행복한 매일”이라는 글과 함께 ENA 새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 촬영 현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중국 팬들이 정성껏 준비한 커피차와 간식차 앞에서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팬들이 마련한 “우리 이재 기자의 MBTI는 뭐예요?”라는 재치 있는 설문 배너 옆에서 손가락으로 머리를 짚으며 고민하는 표정을 짓는가 하면, 갓 구운 붕어빵을 맛있게 베어 물며 ‘현실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날 커피차에는 “울 혜리 언니 오늘 되게 예쁘네”, “우리의 슈퍼스타, 우리의 일등 배우 이혜리” 등 애정 가득한 문구들이 가득히 적혀있다.

혜리는 팬들이 준비한 굿즈와 배너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살피며 손가락 V자를 그리는 등 ‘팬 바보’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현재 혜리가 촬영 중인 ENA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은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생계형 리포터 ‘주이재’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담은 작품이다. 올해 상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