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넷플릭스 대표 연애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이 시즌5로 돌아온다. 오는 20일 전 세계 공개를 앞두고, 이번 시즌의 핵심 출연자로 주목받고 있는 육상 선수 김민지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해 또 한 번 화제성을 입증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탈출할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를 배경으로 솔로들의 솔직한 감정과 선택을 담아낸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글로벌 시청 성과를 이어가며 넷플릭스 코리아 예능 최초로 시즌5 제작을 확정했다.
이번 영상에서 김민지는 등장과 동시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기면 무조건 직진한다”고 밝히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상대가 마음을 열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는 김민지의 솔직한 연애 스타일은 이번 시즌 러브라인의 새로운 변수가 될 전망이다.
‘육상계의 카리나’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진 김민지는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와 당당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자연스럽고 밝은 미소를 위해 심미 시술 ‘제로네이트(ZERONATE)’로 치아 라인을 정리한 사실이 알려지며, 한층 정돈된 이미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숙한 인물이지만, 이번 ‘솔로지옥5’에서는 보다 적극적이고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재원 PD는 “김민지는 카메라 앞에서도 가장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는 출연자였다”며, “이번 시즌의 중요한 중심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역대 최다 규모의 출연진과 더욱 복잡해진 감정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 등 MC 군단의 날카로운 분석 역시 또 다른 재미 요소로 기대를 모은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