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헬스바이오, 오븐에 구운 프리미엄 단백질바 ‘프로루틴 오고단’ 2종 출시

글자 크기
케이헬스바이오, 오븐에 구운 프리미엄 단백질바 ‘프로루틴 오고단’ 2종 출시
프로루틴 오고단. 사진 | 케이헬바이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웰니스 전문 기업 케이헬스바이오(K-HEALTH BIO)가 오는 1월 19일, 차별화된 영양 설계와 식감을 갖춘 프리미엄 단백질바 ‘프로루틴 오고단’ 2종(치즈맛, 커피맛)을 정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케이헬스바이오가 군 장병들에게 단백질 음료를 공급하며 축적해온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까다로운 군납 기준을 충족해온 기술력을 단백질바 제형에 적용하여, 기존 제품들의 한계로 지적되던 딱딱하고 끈적이는 식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제품명인 ‘오고단’은 ‘오븐에 구운 고소한 단백질 바’를 의미하며, 튀기거나 시럽으로 굳히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워낸 ‘드라이 베이커리’ 제형을 채택했다. 이를 통해 끈적임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입안에서 고소하게 부서지는 질감으로 턱관절의 부담을 줄여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프로루틴 오고단. 사진 | 케이헬바이오
영양 면에서는 제품 1개(50g) 기준 계란 약 2.5개 분량에 해당하는 15~16g의 고함량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식물성 대두 단백질과 동물성 전란 단백질을 혼합한 ‘듀얼 프로틴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비타민 9종과 미네랄 4종 등 총 13종의 영양 성분을 함께 배합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초콜릿 코팅이 없는 드라이 타입 제형의 특성상 고온 환경에서도 녹거나 형태가 변하지 않아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제품은 호주산 치즈의 풍미를 살린 ‘치즈맛(200kcal)’과 세 가지 원두의 향을 조화롭게 담은 ‘커피맛(195kcal)’ 두 가지로 구성된다.

케이헬스바이오 김해용 대표이사는 “군납 제품 공급을 통해 입증된 단백질 설계력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건강 루틴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오는 19일 출시되는 프로루틴 오고단이 직장인과 수험생 등 전 연령대 소비자에게 든든한 에너지원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