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여성기업인협의회 이·취임식…축하·격려

글자 크기
화성시의회,여성기업인협의회 이·취임식…축하·격려
배정수 의장이 12일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린 ‘여성기업인협의회 이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공=화성시의회
〔스포츠서울│화성=좌승훈기자〕화성특례시의회 배정수 의장을 비롯한 장철규 기획행정위원장, 김경희·김상균·배현경·송선영·오문섭·이용운 의원은 12일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린 ‘여성기업인협의회 이취임식’에 참석해 여성 기업인의 성과를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이날 이임한 이선정 제13대 회장은 조영용접기 대표로 여성 기업인 간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황미란 제14대 회장은 ㈜이앤에프 대표이사로서 풍부한 기업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협의회를 이끌 새 수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배 의장은 “화성시는 도 내 사업체 수, 종업원 수, 제조업체 수 등 모두 1위를 기록하고 GRDP(지역내총생산)은 무려 95조 원을 돌파해 도 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며 “이런 눈부신 성장 이면에는 2204개 여성 기업의 섬세하고 강인한 리더십이 있다”고 전했다.

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는 1999년 설립 이후 관내 여성 기업인의 정보교류와 기업활동 촉진을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며 ▲CEO 아카데미 ▲국내외 마케팅 지원 ▲공공기관 간담회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교류해오고 있다.

hoonjs@sportsseoul.com

HOT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