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레트로 감성이 담겨 있어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텔레토비(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의 4가지 상징색을 활용한 컬러풀한 색감과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 비트 제공 비트X텔레토비 콜라보를 통해서만 선보이는 행잉 파우치, 미니 사코슈백 등 여행과 일상에서 청결과 편의를 위한 키치한 굿즈를 기획 상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는 빨래량이 적은 1~2인 가구나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4㎏ 이하 소량 빨래에도 캡슐 한 개면 해결되는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한다. 써니브리즈의 포근하고 매혹적인 향기가 14일 동안 지속된다.
7중 파워효소가 꿉꿉한 냄새를 99% 제거해 추운 겨울철 집에서 빨래를 말릴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10가지 화학물질 무첨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도 완료해 온 가족 세탁세제로 추천한다.
비트 브랜드 관계자는 “비트X잔망루피 콜라보 상품의 인기를 통해 MZ세대는 세탁세제 구매 시에도 품질과 성능은 물론 가심비까지 작용한다는 것을 파악했다”며 “더 많은 분이 비트캡슐을 사용해보고 간편한 빨래 습관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기환 기자 kkh@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