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파주 전시장 이미지.[사진=아우디]아우디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파주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도 파주 운정 신도시 스타필드빌리지 내 아우디 파주 전시장은 전형적인 라이프스타일형 전시장이다. 쇼핑·여가·생활이 어우러진 공간에 자리하면서 아우디 모델과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접점을 제공한다.
총 연면적 276.9㎡ 규모의 전시장에 최대 4대의 주요 모델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이 구성됐다. 모델별 상담 존을 체계적으로 배치했다. 3D 디지털 환경에서 차량 색상 및 내·외장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볼 수 있는 별도의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우디 파주 전시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태안모터스는 연말까지 상담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사은품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은 경기 서북부 핵심 상권으로 아우디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말했다.
김형규 태안모터스 대표는 "파주 지역에게 더 가까운 곳에서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아주경제=오주석 기자 farbrother@ajunews.com